공부/디자인

Day 5. 디자인 트렌드 리서칭 ft. Behance

RealisationZ 2022. 8. 6. 2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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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ehance.net/gallery/113602109/MOBETTERWORKS-BRAND-DESIGN?tracking_source=search_projects 

 

MOBETTERWORKS BRAND DESIGN

MobetterworksUnder the slogan “A Little Joke for Free Workers”, Mobetterworks is a brand that tells playful jokes to workers. We suggest a better way for working, both online and offline, across products and contents. Mobetterworks brand story is be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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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전공과목에서 디자인 브랜딩에 대해 배우고 다양한 레퍼런스들을 보게 되면서 나의 부족한 점들을 다시 깨닫게 되었다. 어떤 아이덴티티를 지정하는 데 있어 캐릭터처럼 브랜드의 개성을 확연히 드러낼 수 있는 특성을 활용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배가 되지 않을까 싶다. 위의 예시에서는 Mobetter works라는 브랜드를 재미있게 풀어내면서 대표 캐릭터를 요즘 현대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sns 이모지로 사용한다던가 AR로 띄운 이미지가 흥미롭게 다가왔다.

 

https://www.behance.net/gallery/147031063/Choose-the-Tastier-Future-Future-Farm?tracking_source=search_projects 

 

Choose the Tastier Future | Future Farm

Everyone knows we need to make substantial changes to stop the world from heating up. The problem is, it seems that those in power just aren’t moving fast enough, if at all. This lack of activity is frustrating for the public.For Veganuary, Future F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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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대 입시를 할때부터 들었던 이야기가 틀에 갇혀있다는 거였는데, 그런 나에게 좋은 영감을 준 소스가 아닐까 싶다. 햄버거 브랜드의 디자인인데 상어, 소, 닭, 사람 등 다양한 캐릭터로 브랜드를 표현했는데도 하나의 아이덴티티로 느껴진다는 점이 인상 깊다.

https://www.behance.net/gallery/134375991/ALKI-Website?tracking_source=search_projects%7CUX 

UX 작업물을 보다 찾았는데 실제 이런 사이트가 있으면 사용자 경험에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과 제품만 나열되어있는 재미없는 나열이 아니라 멋지게 제품의 착샷이 나오고 어떤 제품인지 클릭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이미 오늘의 집이나 이케아와 같은 브랜드에서 하고 있지만 식자재와 관련해서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 서브웨이와 같은 브랜드에서 외국인들이 야외에서 피크닉을 하며 샌드위치를 먹는 모습과 함께 샌드위치를 클릭하면 어떤 메뉴인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그런 모습도 재미있지 않을까?

https://www.behance.net/gallery/115906805/The-North-Face-Motion-Design?tracking_source=project_owner_other_projects 

 

The North Face | Motion Design

This image was originally intended to be a tree, as seen here, which was to express the brand's closeness to nature. This was then later revised again, because the tree would not have fit into the scenery and the r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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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ORTH FACE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160도 정도 변환시킨 작품이라 생각된다. 하나의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통통 튀는 3D 요소를 사용해서 만들어냈는데 그 점이 참 기발하다 생각된다. 내가 생각하면 로봇이나 공장에서 옷이 착착 기계적으로 만들어지는 모습만 상상되는데 이와 다르게 디자인적으로 멋지게 풀어냈다는 점이 존경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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