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로코모코 브런치 리틀 피카스 솔직 방문후기

RealisationZ 2023. 1. 24. 12:22
728x90
반응형

괌 브런치 맛집하면은 1위로 나오는 피카스에 방문했다. 우리 가족이 방문한 피카스는 본점이 아닌 명품 브랜드 가게들이 있는 곳에 위치한 피카스 체인점,  리틀 피카스에 방문했다. 

피카스 주변 뷰를 보면 가게들이 위치해 있다. 바로 옆에 더플라자 리조트 등의 다양한 숙소들이 위치해 있어서 투숙객이라면 가볍게 아침 브런치로 먹으러 올 수 있다.

첫 번째로 주문한 음식은 베네딕트 차모르! 이것도 괌에서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브런치라 해서 주문했는데 예상과 다르게 너무 짜고 느끼해서 비추.. 비추다.. 계란은 못 먹어서 아래 빵과 고기 다진 걸 같이 먹었는데 너무 짜서 차마 입으로 한입한입 넘기기가 힘들었다. 

두 번째는 리틀 피카스의 대표 브런치 메뉴라 할 수 있는 로코모코! 어디서도 들어보지도 먹어보지도 못한 음식이라 기대했는데 첫 번째 메뉴보다는 나았지만 함박스테이크와 밥 그리고 로코모코 특유의 소스를 듬뿍 먹었을 때 너무 느끼해서 한번 먹고 더 이상 손이 가지 않았다. 가족들 모두 느끼함에 당황하며 빠르게 탄산음료를 시켰다.

괌 로코모코 브런치 리틀 피카스 솔직 방문후기를 남겨보자면 비추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정말 안맞는 음식이지 않을까 싶다. 직원분들도 너무 착하시고 서비스도 좋았지만 느끼해서 다른 메뉴는 시도조차 하고 싶지 않았고 오히려 리틀 피카스보다는 피카스 카페 본점을 가보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다. (+ 다른 블로그 후기를 살펴보니 리틀 피카스는 맛이없는 편이라 하여 피카스 카페 본점에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