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도 광주 여행] 가을 막차행 곡성 화담숲 방문기!

RealisationZ 2022. 12. 16. 12:21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는 느낌 ㅎㅎ
학교에서 진행했던 디자인위크 덕분에 수요일 공강을 얻을 수 있었고 남자친구와 함께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화담숲을 방문하게 되었다. 평일 수요일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가을을 느끼러 왔고 우리는 미리 예매한 표로 3시에 맞춰 들어갈 수 있었다. (입장이 오후 5시까지 밖에 안되서 사람들의 예매가 살짝 치열할 수 있으니 여유롭게 일주일 전에 예매해도 좋을 듯 하다)

입구에서 들어가면 얼마 지나지않아 이런 포토존이 나오게된다.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어 민망함에 오랫동안 찍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인 풍경도 볼 수 있고 화담숲이 써져있는 글귀가 있어 사진찍기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인 화담숲의 산책 코스로는 이끼원 - 자작나무 숲-분재원-전통담장길-원양연못 이렇게 이어지는데 사진도 찍다보면은 대략 1시간30분 정도 걸리는 듯 하다. 우리는 3시에 예매해 5시 30분 정도에 나왔는데 노을이 지는 멋진 모습도 보고 전등이 켜진 화담숲의 풍경도 너무 아름다웠기에 시간대가 적절하다는 생각을 했다.
다리가 아프신 어르신들은 모노레일이 있으니 걱정 NO NO~!

거미의 털옷(?)이 촘촘히 나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다람쥐를 찍었는데...포커스가 철장에 되었당 ㅜ

곤충을 채집해놓은 곳과 민물고기 박물관도 있었는데 어렸을 때와 다르게 지금은 이 친구들이 갇혀 지내서 얼마나 힘들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그래도 이런 체험 학습관이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가족 분들에게는 학습 자료로 좋지 않을까 싶다.

중간중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많아서 셀카도 찍고 물도 마시며 휴식을 취했다. (내부에 음식물 반입은 절대 금지지만 대부분 어르신들이라 그런지 도시락을 싸와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다)


늦었지만 가을에 가보았던 화담숲에대해 써보았고 오늘 리뷰는 여기까즤~~안녕~~



 

가이드맵 | 관람안내 | 화담숲

예로부터 우리 민족의 사랑을 받아온 무궁화는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꽃으로 ‘영원히 피고 또 피어서 지지 않는 꽃’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화담숲 무궁화 동산에서는 연암, 한희, 화랑,

www.hwadamsup.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