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지구청역 카페 추천 마실커피 (Masill coffe)

RealisationZ 2023. 1. 13. 18:12
728x90
반응형

수지구청역 카페에 가본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학원가가 워낙 많다보니 스타벅스나 대부분의 유명 프렌차이즈는 이미 학생들로 만석이다. 그렇기에 사람이 적으면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를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마실커피(Masill coffe)라는 감성 카페를 찾게되었다. 마실커피는(Masill coffe) 골목 뒷편에 있어 일반 사람들은 찾기 힘들고 수지구청역 주변에 사시는 동네 주민들만 찾는 듯 했다.

마실커피(Masill coffe)

마실 커피(Masill coffe) 내부에 들어가보면 외부와 다르게 넓은 공간이 펼쳐져있다. 1인석부터 2인석 단체석 등등 다양한 앉을 공간이 마련되어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 아기자기한 오브제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편집샵에 들르는걸 좋아하는 사람들도 잠깐 구경해봐도 좋을듯 하다.

치즈캔들 녹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하나 사오고 싶었당 ㅜ

나는 마실커피(Masill coffe) 입구 옆에 위치해 앉았는데 창가라 추울까 걱정했지만 오히려 덥다 느낄 정도로 따뜻해서 좋았다. 차가운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초코라떼. 초코라떼위에 그려진 예쁜 무늬가 인상적이었다. 맛은 진~한 초코라떼의 맛이었는데 워낙 초딩입맛이라 달달함을 느끼며 맛있게 마셨다. 아메리카노 또한 일반 커피의 원두와 다른 구수한 향이나서 좋았다.

이렇게 해서 수지구청역 카페 마실커피(Masill coffe) 리뷰 끝~!

728x90
반응형